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모리 포토북 만들기-제주도여행

매일매일 행복해♡

by 루시 in the sky 2012. 2. 2. 16:54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모리 포토북

 

제주도갔다온 사진을 정리해서 포토북을 만들기 착수.

추차장님의 추천으로 여기 사이트 알게 되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한번도 만들어보지않아 어떤걸 선택해야할지몰라

많이 하는걸로 선택.

표지를 하드로 할까 소프트로 할까 하다가 소프트로했는데 표지가 너무 팔랑팔랑,ㅠㅠ

 

그냥 하드로 할껄 그랬나...

 

하지만 하드로 다시  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제작을 해야 한다는것...허거덕..

진짜 그건 못할듯. 몇번을 수정을 했는지.

사진 정리하고, 보정하고, 배열하고. 어우...

그래도 사진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되기에 사진선택하고 보정하는게 좀 까다로울뿐 이미지 넣는건 어렵지 않다.

 

페이지는 추가가능한데 추가하면 장당 1천원의 비용이 추가되고, 텍스트와 다양한 스티커도 넣을 수 있음.

 

 

 

가격은 페이지추가+기본포토북비용+배송료0원=27,000원

 




 

ㅋㅋㅋㅋㅋ 신군에게 이걸 보여줬더니

 

표지에 나만 잘나온 사진을 넣었다고 , 자기는 두꺼비같이 나온거 넣었다 뭐라했지만,,

 

인간이란 원래 이기적인 동물.ㅋㅋㅋ

 

그래도 나름 괜찮아서 넣은건데.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