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루룩국수 진짜 국수처럼 먹기

cooking

by 루시 in the sky 2012. 2. 1. 18:25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루룩뚝딱 후루룩국수~
이 씨엠송 기억하시죠?

후루룩국수 광고에 나오는 노래죠.


농심 후루룩국수

 

미주언니의 추천으로 어제 마트갔다가 5개묶음 한봉지 구매했죠.

아! 가격은 기억이,ㅠㅠ 삼천얼마정도. 사천원이 안된걸로 기억하네요.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 이런날 먹음 좋은 따끈한 잔치국수.

집에오자마자 후루룩 국수 봉지 뜯고 바로 조리시작.ㅋㅋ

 

그냥먹기엔 좀 심심하니까 계란지단도 만들고 김치도 볶아서 준비해 고명얹어 먹기로 했습니다.

 

이건 일반 라면처럼 같이 끓여먹는줄 알았더니 국수라 그런지 면 먼저 따로 삶아 찬물에 헹궈 물기빼고 두고

물을끓여 후레이크와 분말가루를 넣어 국물을 만들죠.

후에 그릇에 국수 담고 고명얹고 국물넣으면 끝~~~~




 







 

1. 고명만들기

 

계란 지단과 볶음 김치


 






 

2. 후루룩국수

 

지금 블로그쓰면서 생각난것!!

 

저기 보이는 후루룩국수 양념장.....

 

분명 조리설명법에는 저 양념장을 국수에 넣어서 먹으라 했건만,,,,

두둥,, 전 그 사실을 지금알았어요ㅠ.ㅋㅋㅋ



ㅋㅋㅋ

결국 넣어서는 못먹었어여.ㅋㅋ







 

3. 분말가루와 후레이크 넣어서 국물만들기.

 

뜯어보니 계란지단과 애호박이 같이 들어가있습니다.






국물얹고 고명얹어서 맛나게 먹기.



 





 

 

전체적으로 맛은 잔치국수와 비슷한 맛이 나서 잔치국수먹을때 한끼 먹으면 괜찮을듯합니다! 

 

진짜 잔치국수와 같이 먹고 싶다면 저렇게 기호에 맞게 고명얹어서 먹음 될것같습니다.~^^

 




'coo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치볶음밥 만들기  (0) 2012.02.01
집들이 음식 추천! 소고기무쌈말이  (0) 2012.02.01
집에서 만드는 매운떡볶이  (0) 2012.02.0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