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파트너스 수익공개

재테크/6개월에 천만원 모으기

by 루시 in the sky 2020. 2. 3. 15:56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부터 시작하게된 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는 내 사이트(블로그,카페등)에 쿠팡의 물건 링크를 넣고 그 링크를 클릭해서 쿠팡으로 들어와 물건을 사게되면 물건값의 3%의 수익을 가져갈수 있다.

최근에 알게되어 지난달 1.12일에 처음 가입을 해서 승인을 받고 블로그에 쿠팡에서 구입한 물건들을 리뷰를 하여 쿠팡파트너스활동을 하게 되었는데 한달도 안되서 수익이 발생했다.

 

쿠팡파트너스는 어떻게 진행이될까.

 

 

먼저 쿠팡파트너스는 쿠팡회원이면 누구나 가입이 간하며 활동하는 사이트 블로그나 카페등이 있으면 가입후 그곳에 상품링크를 넣을 수 있다.

쿠팡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물건이 많기 때문에 다양하게 올릴수 있고 3%의 수익이 가져갈 수 있으며 쿠팡파트너스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구매금액과 내용, 수익을 확인 할 수 있다.

 

 

 

위 설명처럼 사이트에 쿠팡물건링크를 올리고 방문자가 클릭하고 쿠팡사이트로 들어가서 구입을 하게 되면 방문자가 구매한 금액의 약 3%정도의 수익을 쿠팡에서 지급해주는 시스템이다.

 

네이버의 광고나 구글애드센스와는 조금 다르게 직접 상품을 내가 올리고 올린 링크를 타고 방문자가 구입을 하게 되면 구입금액의 3%의 수익을 가져갈수 있다는게 메리트가 있다.

 

난 현재 네이버블로그도 운영중이라 애드포스트 금액이 매달 입금되는데 많게는 17,000원대정도 들어오고 보통은 1만원 안팍으로 들어온다.

현재 네이버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활동을 하면서 구입한 물건을 링크를 걸어두었는데

1.12~2.2일 3주가량 얼마나 수익이 발생했을까.

 

수익공개

 

3주간의 수익이다.

전환율14.11%로 총 구매액은 1,533,800원 수익은 46,016원이 발생되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ㅇ의 영향으로 쿠팡매출이 크게 늘었다는데 2.1~2.2일 이틀동안에 구매한 금액은

 

이틀동안의 구매금액이 452,050원이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주말에 사람들이 마트에 가지 않는대신에 쿠팡로켓배송이나 로켓프레쉬로 구매를 많이 하는듯 하다.

 

3주동안 이정도의 수익이니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는 더 괜찮은 수익이 발생했다.

6개월동안 천만원 모으기를 시작하면서 현재 육아로 인해 일을 쉬고 있다보니 수없는데 이렇게 부가적인 수익을 기대할수 있게 되었다.

 

현재 아이를 키우면서 쿠팡으로 거의 물건을 많이 사는데 리뷰후기 남기면서 링크를 걸어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하면 계속해서 수수료를 받을수 있지 않을까싶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