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코야 2단 도시락

내맘대로 Review

by 루시 in the sky 2012. 7. 5. 18:28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갑자기 꽂히게 된 하코야 도시락.

원래 일본스타일은 그닥 좋아하는편이 아니었는데, 나이먹어가면서 취향이 변하나 봐요~ㅋ

 

여러가지 하코야 도시락을 검색질하면서 보던중 맘에 드는걸 발견했지만 가격대도 ㅎㄷㄷ

무조건 삼단! 짜리 도시락을 외치던 내가 맘에드는걸 발견해서 사려고 했지만, 이미 품절.ㅠㅠ

 

그러다 그냥 2단으로 이쁜걸로 살까,, 하는맘에 2단도시락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그 사이 품절된 3단 도시락판매처에서 입고되었는다는 문자 메세지를 받았지만 과감히 skip!

 

열심히 고르던중에 맘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했죠. 그 디자인중에서 저렴하게 파는곳을 뒤져보니 gs샵에서 팔길래 몇일동안 고민끝에 결제! ㅎㅎ

 

 

 

 

 

 

 

원래 판매가격이 39,000원인데 할인받아 33,930원에 결제.

 

신한카드로 5만원이상결제하면 7%추가로 할인되지만 어차피 신한카드도 안쓰고, 도시락이 5만원이상이 되지 않기에 아쉽지만 13% 할인에 만족해야 했어요~^^

 

 

화요일날 주문한거 같은데, 이틀뒤인 오늘 오후에 배송이 되었네요.

 

역시 택배받고 뜯어보는 설레임이란. ㅎㅎ

 

 

 

 

 

택배 박스안에 이렇게 에어캡으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박스와 비닐포장

 

 

 

 

 

포장을 벗기면 도시락과 땡땡한 고무밴드가 들어있어요.

 

 

 

 

 

 

MADE IN JAPAN

 

 

 

 

 

도시락을 열면 젓가락이 함께 들어있는데요, 젓가락이 같이 들어있어서 실용적인것 같아 더 맘에 드네요.

 

 

 

 

 

 

 

움직일수 있는 칸막이에요~

 

 

 

 

 

젓가락은 끼우는형식이 아닌 돌려서 조여주는 형식입니다.

 

쉽게 부러지거나 먹을때 느슨해지는건 적을것 같아요.

 

 

 

 

 

 

고무밴드로 꽉 조여주니 반찬이 새거나 할 염려는 붙들어 매셔도 될듯 해요~!

 

 

 

갑자기 꽂혀서 도시락까지 사게되고,

그동안 산 도시락중에 젤로 가격이 나가는듯 하네요.ㅎㅎ

 

삼단짜리도 너무 사고싶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사고 싶어요.

 

우선 요 2단짜리로 만족하고, 다음주 월요일날 학원갈때 새로장만한 하코야 도시락에 맛난 도시락싸서 가야겠네요~^^

 

 

 

 

* 사진 불펌하거나 도용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